안녕하세요.
오른쪽 눈을 사고로 다친 후에 안검하수가 심하여 일상 생활을 하는데 타인의 시선이 신경 쓰이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렇게 7~8년을 생활 하다가 지인을 통해서 페이스성형외과에 저의 오른쪽 눈을 맡기기로 했습니다.
성형이란건 생각도 없었고,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아플까? 잘될까? 하는 두려움이 앞서 있었지만
담당 선생님의 잘생기신 외모를 보는 순간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훌륭하신 외모 만큼 친절 하시고 전문가 답게 디테일한 상담이 저에게 믿음을 줘서
당일 수술로 일정을 잡았습니다.
수술대에 제 몸을 눕혔을 때에는 다시 나가고 싶다 무섭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간호사 선생님들의 재밌는 농담과 수술 과정을 하나 하나 설명해 주시는 친절함 덕에 긴장이 풀렸습니다.
그렇게 수술 후 2개월이 넘은 것 같네요.
결과를 말씀 드리자면 너무나도 만족 합니다.
오른쪽 눈 교정 수술이었는데 양쪽다 저의 눈 같이 모양도 크기도 똑같은 것은 물론, 수술의 티가 나지 않아서 본디 저의 눈인 것 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됬습니다.
왜 진작 페이스성형외과를 찾지 않았나 후회가 될 정도로요!
지인들 역시 이목구비가 뚜렷해지고 시선 처리에 자신감이 있다고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
이제는 타인의 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당당히 바라보며 대화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성형 외과에 남자가 찾아 가는게 낯간지러 울 수도 있지만 고민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대전 페이스 성형 외과를 정말 추천을 100번도 더 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시고 예쁜 눈 만들어 주신 선생님과 도와주신 간호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